장지간 교량이 필요한 곳
프리텐션 복부로 슬림화하여 장지간을 실현한 신형식 교량곡선 거더교가 필요한 곳
곡선교량에는 곡선거더를 적용하여 구조적, 경관적 우수성 제고우수한 경제성이 필요한 곳
50m 이상의 지간장 필요시 가장 경제적인 공법다양한 시공법이 필요한 곳
하천, 계곡부의 다양한 가설 환경에서도 시공이 가능한 교량형식교량명 | 내 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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산외교 |
- 고속도로 본선 1등급교(밀양~울산간 고속도로 1공구) - 연장 : L=981m(최대 60m) - 폭원 : B=12.3m ~ 25.4m - 평면선형 : R=2,000 ~ 5,000m(S커브) - 대구~부산간 고속도로를 포함한 계곡부를 횡단하는 곡선교량 |
광재IC교 |
- 고속도로 본선 1등급교(부산외곽순환 고속도로) - 연장 : L=35m - 폭원 : B=24.3m - 평면선형 : R=1,450m - 연결로를 횡단하는 교량으로 곡선거더를 적용한 곡선 교량 |
도하4교 |
- 고속도로 본선 1등급교(파주~포천간 고속도로 2공구) - 연장 : L=245m(최대55m) - 폭원 : B=12.3m - 평변선형 : R=2,400 - 지방도 375호선 및 계곡부를 횡단하는 곡선교량 |
평팔육교 |
- 고속도로 1등급교(상주~영덕간 고속도로) - 연장 : L=45m - 폭원 : B=5m - 평면선형 : R=∞ (직선교) - 고속도로에 최초로 적용한 단경간 교량 |
장헌산업은 수많은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오며
업계 최고의 기술과 역량을 자랑하고 있습니다.